반응형

수백가지의 보험상품 중 각 부문별 소비자들이 만족한 보험을 선정해 보았다.



이번 조사는 ks자산관리에서 자체 실시 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험상품이 어떤 것인지 평가 또한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면 베스트로 선정된 보험상품은 어떤 면에서 타사 보험상품보다 인기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기로 하자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보험별 상품



의료실비보험추천: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인 100세만기 (무)알파Plus보장보험 1108은 질병,상해 입원비가 최고 5천만원까지 보장되며 통원의료비 또한 25만원까지 보장되며 치매, 디스크, 신경계질환, 한방병원 입원비도 보장한다.(특약선택 시) 보험료 또한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수준이어서 가장 많은 가입률을 보였다.



암보험추천: 한화손해암보험인 첫 번째 발생한 암은 물론 두 번째 발생한 암까지 각각 최고 5000만원씩 총 1억원의 암진단비를 지급하는 ‘무배당 두번받는 암보험’을 개발,첫 번째 암의 진단이 확정되고 1년이 경과된 이후 전이암을 포함한 2차암 진단이 확정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최고 5000만원의 2차암 진단비 를 지급한다. 또 1차암 진단 확정 시 차회 이후 2차암 진단비의 보험료를 납입 면제해 줌으로써 보험대상자는 보험료 추가부담 없이 최고 100세까지 안심하고 보장받을 수 있다.(특약 선택시)

어린이보험추천: 현대해상어린이보험인 (무)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CI보험2종 은 어린이 전용 CI보험으로 개발, 어린이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통합적으로 보장해 줄 수 있다는 차별화 된 장점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상품은 고액의 치료비를 요하는 치명적 중병상태인 다발성 소아암, 중증 화상 및 부식, 장기이식 등 치명적 중병상태의 10대 어린이 치명적질환(CI)을 보장 할 뿐만 아니라 입원급여금, 자녀배상책임, 폭력피해, 유괴사고, 왕따 등으로 인한 정신적 피해 등 다양한 위험들을 통합 보장하는 상품으로 고액보장과 높은 환급률도 특징이다.(특약선택 시)



운전자보험추천: 메리츠화재운전자보험 (무)파워Mate운전자보험1106은 꾸준한 홈쇼핑 방송등으로 널리 알려진 국민적인 운전자보험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많이 알려졌는데 주요특징으로는 벌금,교통사고처리지원금(형사합의금등),변호사 선임비용등 주로 사고가 발생 시 법률적인 비용을 보상한다.(특약선택 시) 자동차보험이 자동차를 위한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를 위한 보험이라고 보는게 가장 간단하다.



연금저축보험추천: 삼성화재연금저축보험 인 연금저축손해보험삼성화재연금보험아름다운생활(1111.9) 상품을 추천할 만 하다. 연금저축과 같이 큰 돈을 맡기는건 아무래도 메리저급 대기업이 유리하므 로 주로 큰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연금저축보험을 가입 하는 추세이다.

상품특징으로는 최근들어 연간소득공제금액이 300만원에서 400만원으로 늘어났고,복리이율또한 5%대에 육박한다. 또 매년 배당소득도 약 5% 정도를 기대할 수 있다.



실버보험추천: 그린손해보험 (무)그린닥터간병보험 은 65세가지 가입 가능한 실버보험으로 개호상태로 진단시 500만원~ 5,000만원까지 보장. 특약 선택시 상 해의료비,질병입원의료비 보장 ,암보장 강화뿐 아니라 각종 진단자금을 보장,부담없는 보험료로 개호간병비를 비롯 각종 진단자금,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 개인별 상황에 맞는 상품은 전문가에 조언을 얻어 불필요하게 새어 나가는 부분을 줄이는 지혜가 필요 하다.

 

☞보험종류별 보험료/보장내역을 한 번에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