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궁합의 의미?

오락/문화/취미/운세 2014. 11. 11. 13:07 Posted by 오늘은 더힘차게
반응형

 

결혼을 하고 싶은데 집에서 궁합이 나쁘다하여 반대를 합니다.

 

푸르름이 가득한 작년5월 한 커플이 어두운 얼굴을 하고 사무실을 방문하였다.

 

“선생님 저희둘이 꼭 결혼을 하고 싶은데 남자쪽(어머니)께서 궁합을 봤는데 저희둘이 결혼을 한다면 결국 끝이 않좋게 난다고 반대를 하십니다.“

 

그러고선 여자분께서 슬피 울기 시작했다.

 

“ 제가 두분의 궁합을 정밀하게 세심하게 봐 드릴 테니 너무 걱정 마세요.

 

힘든 생각을 하면 할수록 두 분에게 안 좋은 기운이 가득해지니 더욱 궁합이 나빠집니다.

 

여자분 사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자분 사주 같은 경우 봄에 태어난 금의 기운으로 태어나셨습니다.

 

여자분 같은 경우 천간자리에 금의 기세가 매우 강하시고 많으시니 형제간과 친구간의 불화가 조금 있어 보이시네요.

여자분 사주에서 목(재물)을 깔고 있지만 이 재물을 키워 줄수 있는 수의 기운이 없습니다.

 

목이란 무릇 물을 먹고 자라야 쑥쑥 크고 만개하는 것인데 여자분 사주에 목화 여름으로 가고 있으니 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수의 기운은 여자분 사주에(식상으로서 말과 행동 자식 건강)을 뜻하는데 수의 기운이 약하면 xx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자분 또한 인사 역마의 글자가 있으니 고향보다는 타지 쪽으로서 일을 할 가능성이 많네요.

 

두 분의 궁합은 최상입니다.

 

남자분 같은 경우 신약사주이신데 사주가 봄 여름으로 가고 있으니 나를 극하고 힘을 빼는 오행 목화가 날아 들어오면서 나를 생하는 오행 금의기운과 수의 기운이 필요합니다.

 

여자분 같으신 경우에도 사주가 봄여름으로 가고 있으며 자기에 힘을 빼는 기운 목화의 기운이 날아 들어오니 힘이 들며 수의 기운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여자분의 일간은 금의 기운이고 남자 분 일간은 수의기운이시니 두 분께서는 서로 서로 의지하며 뜻을 이룰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위에서처럼 두 분의 궁합은 한마디로 천생연분의 사주였다.

 

가장 중요한 궁합의 근본은 내가 상대방에게 행복을 바라거나 무엇인가를 얻기 위한  결혼과 연애는 결코 행복 해질수 없다 오히려 불행의 시작이다

 

진정한 결혼과 연애의 행복은 내가 상대방에게 어떠한 행복을 줄 수 있으며 그 사람에게 꼭 필요한 존재가 되어야 함을 잊지 말아야한다.

 

결국 두 분은 작년 10월에 결혼을 하였으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만끽하며 살고 계신다.나와 그의 궁합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