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솔로인 이유??

오락/문화/취미/운세 2014. 2. 12. 15:28 Posted by 오늘은 더힘차게
반응형

 

 

 

 

 

 

뭔가 모자란 부분은 없는데,아직까지 솔로인 이유!!

 

누구에게 물어보기 민망하고 뻘쭘했던 그이유는 무엇??

 

 

sample

 

 

 

김이쁜님의 경우 쾌활하고 발랄한 성향을 갖고 있어서 이성으로 하여금 함께 하면 즐거운 사람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지만 한편으로 조금은 철이 없어 보이는 모습을 종종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이 홍길순님의 가장 큰 문제라고 할 수 있으니 때로는 진지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밝고 활달한 여자를 대부분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나이에 비해서 지나치게 철이 없거나 단순해 보이는 사람은 조금 꺼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홍길순님 만의 매력은 유지하되 현재의 모습보다 조금은 더 성숙해 보일 수 있도록 신경을 써 주신다면 이성에게 어필하지 못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김이쁜님이 사랑에 실패하는 패턴은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지나치게 빨리 사라지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즉 처음에 너무 성급하게 상대방을 판단하고 여러 가지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만나기 때문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본인이 미처 몰랐던 부분에 실망을 하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사랑을 할 때에는 조금은 신중하게 상대방을 판단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홍길순님은 사람을 판단할 때 단점을 보지 않고 장점을 먼저 보기 때문에 단점이 가려져서 객관적으로 상대방을 평가하는 능력이 조금은 약한 편입니다. 사랑을 할 때에는 조금 신중을 기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이쁜님에게 행복한 연애를 위한 조언을 해드린다면 스스로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용기 있는 사람이 사랑을 얻는다는 말이 있듯이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거나 연애를 두려워한다면 홍길순님이 꿈꾸는 사랑을 하기에 어려움이 많을 것입니다.

이성이 다가오기만을 기다리기 보다는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과감하게 먼저 다가갈 필요도 있습니다. 인연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기도 하니 마음을 졸이다가 후회를 남기기보다는 용기를 내어서 먼저 다가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기울이신다면 홍길순님도 얼마든지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 애정운은 해마다 조금씩 변하기 마련이라고 하내요.
올해 애정운과 연애를 할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2014년 나의 애정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