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부 결점=컨실러x 펄 입자로o

아침에 완벽한 듯 보였던 메이크업도 오후가 되면 땀과 피지 등으로 얼룩지곤 합니다. 오히려 결점을 드러내기 십상이죠. 저녁까지 뽀송뽀송하게 잡티를 가리기 위해서는 흔히 컨실러를 사용하시는데요. 문제가 되는점은 자칫하면 컨실러를 바른 부분이 도드라져 트러블을 더티가 나게 하는않좋은 결과가 생길수 있습니다.


방법은?
컨실러로 피부 결점을 가리기 보다는  파우더로 V존이나 T존 부위에 하이라이트를 줘 화사하게 연출하는 게 낫습니다.

브러쉬를 사용해 이마, 눈가, 콧날, 볼, 턱선 등 얼굴 곡선에 따라 가볍게 스치듯 발라주세요. 양 볼에 오크 계열이나 골드 톤으로 볼터치를 해주면 색색의 빛을 발하는 펄 때문에 칙칙한 피부가 화사해 보이고 잡티도 커버된답니다 .^^

 오후 미팅을위한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눈

내추럴한 메이크업에서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하기 위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아이 라이너와 마스카라. 눈꼬리에 맞춰 그렸던 아이라인을 연장해줍니다. 번지지 않는 블랙 컬러의 젤 타입 라이너로 눈꼬리 끝 쪽을 약간 올려주거나 살짝 밑으로 잡아 내리면 더 길고 날렵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스카라는 여자의 자존심. 오후에 어느새 내려앉은 속눈썹을 올려주는 것만으로도 눈매가 살아납니다. 마스카라를 덧바르면 뭉치기 쉽우니 주의하세요. 속눈썹 전용 고데기를 사용해서 속눈썹을 가볍게 올려주시구요. 고데기 열기로 마스카라가 살짝 녹기 때문에 그 후에 마스카라를 덧바르면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린답니다.

 오후 미팅을위한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입술

밤의 조명에 빛나는 곳은 눈 뿐만이 아니겠죠? 촉촉한 입술은 모임에서 필수. 입술 주변 피부가 얼룩져 있다면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스틱을 써도 소용이 없습니다. 입술 각질을 우선 면봉으로 정리해준 다음, 건조해진 입술에 립밤을 바르세요. 이때 립 라인을 벗어나게 듬뿍 발라주면 더욱 좋습니다. 그런 다음 소량의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사용해 입술 주변을 커버해주세요.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위해 파우더나 누드 베이지 립스틱을 먼저 입술에 발라주시고요. 이후 진하고 선명한 색의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넉넉하게 바른 후 브러시를 사용해 좌우로 퍼뜨려주면 자연스레 색상이 그라데이션된답니다. 볼륨감이 있어 보이는 비결입니다.  색상은 선명한 핑크, 오렌지 등 산뜻한 색상을 택하면 생기 발랄해 보여요.^^

 마지막 마무리 정리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수정이 마무리되었다면 몸메중 여성의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는 쇄골 라인에 신경을 써 보세요. 튜브톱 드레스를 입어야만 드러낼 수 있는 부위가 아니랍니다. 살짝 벌어진 셔츠로 연출을 할수있습니다.살짝 벌어진 셔츠 사이로 드러나는 쇄골은 더 섹시할 수 있답니다.

더욱 돋보이게 셔츠 사이로 보이는 쇄골 부분에 브러시로 펄 파우더를 바라보세요. 지나치게 많은 양을 바르면 뭉쳐서 얼룩덜룩해 보일 수 있으므로 살짝 터치한다는 느낌만 살려 발라주시구요. 움직일 때 살짝 드러나는 쇄골에서 반짝이는 빛이 은근한 매력을 뿜어낸답니다.   POINT 하일라이트 라고할수있는 다리 앞부분을 따라 펄 파우더를 일직선으로 내리그으면 다리 선이 연장돼 보여서 보다 길고 곧은 다리를 연출해서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답니다.


 

더워 지는 날씨  몸관리 잘들 하시구요.멋진 여름들을 맞이하시길 바랄께요 ~ 그럼 다음편에..
응원에 손가락 이 필요해용 .응원 콕~콕~!해주실 꺼죵? ^^[출처]유용한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