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앱순위정보 사이트인 앱순이의 앱순위 라는 어플입니다.

최대 장점은 마이마켓등을 이용하지 않아도 게임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거죠!

마켓이 안되는 pmp 사용자들에게도 강츄~

 

 

쟌~ 주황색 느낌의 실행 화면이 인상적이네요~

 

첫화면을 볼까요?

 

 

실행을 하면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아이콘은 마켓처럼 해당 리스트에서 가장 순위가 높은 아이콘이 보여지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추천 앱에 리스트네요~

 

 


 

두번째 페이지는 앱순위를 보여주는 페이지인데

 오 마켓과 다르게 주로 게임이 올라와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앱순이에서 인기 있는 어플! 이라고 생각됩니다.

 앱순이 사용자가 많다면 많을 수록 인기도는 정확하겠네요 ㅎㅎ

 아쉽게도 티스토어 어플인 아스팔트는 아무나 받을 수가 없죠~


다음은 마켓과 똑같이 리스트를 보여주는 페이지 입니다.

 그냥 마켓 카테고리를 보여주는데 구성은 같지만

 앱의 순위는 마켓과 조금 다르네요

 아마도 앱순위 처럼 똑같이 앱순위 순서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앱을 검색하는 페이지이고, 어떤 앱이 많이 검색 되었는지

 보여줍니다.

 오...역시 카카오톡 ㅋㅋㅋㅋ

 

전국민 카톡화의 대업을 달성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리스트 하나를 살펴 볼까요?

저는 게임을 선택 하겠스빈다!  

전 관리어플따위는 필요없으니까요!

 

 

두둥...건브로스의 점수가 낮네요 ㅎㅎㅎ

 네 그렇죠...왜 키패드를 그렇게 배치했는지

 참 불편해요....어렵구 느리고 흑흑; ( 궁금하면 다운받아보세요~ ㅋ)

 아무튼 게임리스트입니다.

 


 건브로스를 다운로드 해 보기 위해서 다운로드 눌렀더니!

 어맛! 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해주는군용! @_@:

 

 

무료인데다가 apk 도 구했겟다...

 저런 영어같은 말로 되있는....

 설명은 필요없습니다..

 바로 실행 ㄱㄱ~

자료출처:http://www.app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