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머니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요!?

보통 교통카드로 하나씩은 들고 계실거에요~~

제가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어플은 티머니에서 나온 "T-Cash"라는 모바일티머니 어플입니다.

요즘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셔서 티머니에서도 야심차게 어플을 준비한 듯해요~

 


티머니 카드로 대중교통 및 택시요금, 편의점 등 다양한 결제가 가능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계셨지요!?

하지만 카드를 꼭 가지고 다녀야되고 결제를 할 때마다 지갑에서 꺼내야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모바일 티머니는 핸드폰만 갖다대면 모든 결제가 되기때문에

엄청 편리해졌지요~

그러다가 이제 어플까지 등장한거고요.

 

저도 얼마전에 갤럭시s2를 사서 바로 티캐쉬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어요~ㅎㅎㅎ

 

이제 스마트폰하나면 레스토랑, 빵집, 서점, 대중교통, 택시, 카페 등등등

지갑 필요없이 결제가 가능해진거지요~ㅋㄷ

 

 

티캐쉬 어플이 생겨서 가장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충전이 더욱 편리해졌다는 점이에요

예전에는 카드충전소나 편의점 신한은행ATM등에 가서 충전을 해야됐었는데

이제는 핸드폰자체로 충전이 가능해졌어요.

핸드폰 요금, 신용카드 등 그냥 필요할때마다 바로바로 충전이 되요~ㅋ

그리고 충전 금액과 잔액등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잔액 부족으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없어진거지요~

 


 

무료어플이고 워낙 티머니는 많이들 쓰고 계시니

이제 카드 말고 핸드폰(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 받아서

모바일티머니로 활용해보세요~

훨씬 편하고 좋아요~~~^^

앱다운은 : http://www.tstore.co.kr/

=========================================================================================

<총평>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1人으로 티머니에서 모바일티머니 어플 "T-Cash"가 나온 것에 대해서 너무 좋게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위에도 언급했듯, 예전 티머니 카드로 사용을 할 때에는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탔을때 잔액을 매번 확인하지 않으면

잔액부족으로 곤란한적이 많았는데 어플을 통해서 수시로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점점 티머니를 통해서 사용 할 수 있는 가맹점들이 많이 늘고 있어서 이제는 서점, 레스토랑, 편의점 등

왠만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해지고 있어서 지갑이나 카드 필요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다녀도 될정도입니다.

 

<장, 단점>

우선 가장 큰 장점은 위에서 계속 언급했던 것과 같이 잔액을 어플을 통해서 수시로 체크 가능하다는 것과

충전을 꼭 충전소에 가지 않고도 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가 가능해져서 충전을 하기위해서 발품을 팔 필요가

없어졌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아직까지 모바일티머니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의 기종이 많이 않다는 점 인 것 같네요

저는 갤럭시s2를 사용 하고 있어서 어플 다운이 가능하지만 스마트폰이여도 아직 호환이 안되는 폰들이 많아요.

앞으로 점점 늘어가겠지만 현재로써 가장 큰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http://www.app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