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폰을 처음 사용하게 되면, 가장 번거롭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다운로드 받은 app 을 찾아서 실행시키는 건데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넘어온 케이스라 평소 그렇게 정리벽이 있는 성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이 계속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메뉴에서 바탕화면으로 꺼내놓으면 되긴 하지만, 그것도 어느 정도 되면 한계가 있고

특히 깔끔하게 폰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것도 그다지 맘에 드는 방법은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소개하는 Shakerun 은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편리한 바로가기app 입니다.

 

사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실행해서, 바로가기 하고 싶은 앱을 설정하고 종료하면 바로 동작이 시작됩니다.

바로가기를 실행시키려면 폰을 가볍게 흔들어 주면 됩니다. 그냥 폰을 쥐고 손목을 살짝 까딱하기만 하면 되네요.

처음엔 이 까딱이 감이 안 올 수도 있는데요성공하면 진동이 옵니다. 진동이 오고 나면 감이 딱 잡히구요 ^^

이미지를 보시면 굉장히 격하게 흔드는 거 같은데 살짝 흔들어도 바로 반응이 옵니다 ㅎㅎ

 


흔들기 한번에 최대 5개까지의 바로가기를 설정할 수 있고 흔들기는 연속 5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5x5=25,

25개의 app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app 뿐만이 아니라 전화 바로가기 기능도 됩니다.

전화 단축기능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전화번호를 호출하거나 흔들자마자 전화가 걸리게도 설정이 됩니다.

위급상황용으로 쓰기에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무료 서비스라 그런지 아직 기본적인 기능만 되고, 세부 설정이나 추가 기능은 아직 없습니다만

간편하게 쓰기 좋은 앱입니다.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QR 코드도 제공하네요.

귀찮으신 분들은 QR코드를 이용하세요 ㅎㅎ

 

 

자료출처:http://www.app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