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만가는싱글족 멋지게 살아가는방법?

오락/문화/취미/연애 2011. 11. 28. 16:27 Posted by 오늘은 더힘차게
반응형


화려한 싱글로 살아가기

1.조건 -나만의 확실한 싱글철학

 

아직은 젊다고 느끼기에 현재 나의 생활에 만족하고 즐기고 싶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나이들어서 외로운 내모습을 상상하면 가끔씩 결혼에 대한 고민을 하곤 한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싱글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화려한 싱글이 되기 위한 중요한 요소가 빠져있습니다.

싱글에게는 확고한 싱글 철학이 필수입니다. 놀만큼 놀았으니 이제는 결혼에 대한 걱정 , 현재나의 생활에 대한 불안감같은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당신이 아직 싱글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싱글 생활은 처음 생각처럼 그렇게 쉬운것이 아닙니다. 나의확고한 싱글 철학을 가지고 확고하게 산다면 당신은 정말 화려한 솔로,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싱글임을 즐기며 사는 화려한 싱글이 되는 것입니다.

 

2.조건- 몰두할수있는 일, 미칠 수 있는일, 그리고돈


'일'. 싱글의 조건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요소이다.. 만일 화려한 싱글임을 선언한 당신에게 돈은 필수적일 거다. 아니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그러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직업이 필요한데, 이러한 직업은 당신의 화려한 싱글생활에 경제적 정신적 여유를 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예전에는 안정적인 직장이나 경제적 측면만을 고려해 자신의 적성과는 상관없는 직업을 선택했지만 지금은 다르다. 내가 좋아하고 내 적성에 맞는 즐거운 일을 하려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내 취미 활동을 일과 한번 연결시켜보자.

자신의 자투리 시간 퀼트나 십자수가 취미였다면 , 이를 통한 경제적 활동은 얼마든지 아이템은 무궁무진하다.이렇듯 자신이 즐기는 취미활동이 일과 연관되어진다면 꿩먹고 알먹기 괜찮은 직업이 될 수 있는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즐겁게 찾은 일이 돈과는 연관되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한다. 당신은 화려한 싱글이 되기 위해 한발 한발 내딪는 것이다. 거기서 화려한 싱글의 필수 적인 요소인 돈을 빼놓고는 생각할 수 없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상식적이지만 그리고 상투적이지만 저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일단 월급을 받으면 먼저 적금을 들어 확실한 노후를 위한 준비자세를 취해야 하고, 나머지는 새는곳이 없이 꼼꼼하게 따져가며 쓰는 지혜를 발휘해야 한다. 화려한 싱글을 위해 자신과 맞는 일, 미래를 위한 저축은 당신의 싱글생활에 한발짝 다가서게 해줄것이다.

 

3.조건 - 좋은동성, 그리고 이성친구들

 

싱글은 외롭다?


싱글뿐만 아니라 결혼한 사람도 외롭긴 마찬가지이다.

하지만 싱글에게는 진정한 친구 한사람은 아주 특별한 의미가 있다. 혼자 살아가기 위해서는 특별하고 진정한 자신의 든든한 후원자가 있어야 하는것이다.

그친구가 결혼을 했든 아직은 혼자 이든... 내맘을 이해해주고 나의 편이 되어줄 수 있는 그런친구를 어서 준비해두자.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도 그런 친구가 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한다.

또 싱글의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성친구는 필수적이다. 성욕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이므로 이를 해소하면 사는 것은 자연스러운 이치다.

매일 자신의 허벅지만 꼬집고 평생 살 수 있을것인가? 자유러우면서 자신의 성욕을 해소 할 수 있는 그러한 이성친구가 있다면 당신의 화려한 싱글도 어느새 눈앞에 다가오는것이다.

다시한번 강조한다. 진정한 친구는 당신의 화려한 싱글 생활의 든든한 지원자...... 미리미리 준비하자.


4.조건 - 싱글의 재테크는 건강

 

싱글은 혼자살기때문에 건강에 대해 무감할때도 있다.옆에서 챙겨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자신의 건강을 해치면서 살아가도 모르는것이다.

건강하지 않으면 '화려한 싱글'은커녕 '비참한 싱글' 이 될 수밖에 없다. 자기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것이야말로 화려한 싱글이 되기위한 재테크다.

아무도 몰라주는 싱글의 건강상태 내 스스로 체크하고 건강하게 살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정기적인 운동을 빼놓을 수 없는데 여러가지 운동들중 자신과 맞는 종목에 한번 투자해보자.
하루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화려한 싱글의 생활이 될것이다. 만약 바빠서 시간을 낼 수 없다면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 가벼운 맨손 체조라도 하며 하루를 시작하자.

운동뿐만 아니라 식습관도 건강과는 바로 통한다. 아침은 먹지않고 점심은 회사 구내식당에서 대충먹거나 저녁은 친구들 만나 술안주로 저녁으로 먹었었던 불규칙한 식습관은 당신의 화려한 싱글에 흑막을 드리우는 결과를 초래할것이다.

지금 당장은 그렇게 살아와서 또 별다른 아픈곳이 없어서 그래왔겠지만 당신의 싱글생활이 30~40대 이상을 들어갈수록 회복하기 힘든 상태로 나타날것이다. 힘들다고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몸에 충실하자.

몸에 좋고 건강을 생각하는 식단까지 짜면서 먹을 필요는 없다.
아침에 일어나서 무엇이든 먹는 습관을 들이자. 간단하게 우유한잔이라도 좋다.점심은 어쩔수가 없다. 회사 구내식당에서 먹는다 치더라도 저녁만큼은 잘먹자. 혹 술마실 생각에 안주를 식사로 대신하려고 한다면 No ! 조금이라도 저녁을 먹고 시작하자.

 

화려한 싱글을 살기위해선 건강한몸이 우선이라는것을 잊지 말자.

 

5.조건 - 울트라 매니아가 될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자

 

하고 있는 일이 너무 바빠서 취미생활이 없다는 것은 고인물과 같은것이다. 취미는 사람에게 생기를 주는 활력소이며 에너지다.

화려한 싱글로 살아가기 희망하는 그대? 취미가 없다면 그 생활도 조금은 힘이 빠질것이다.

취미활동은 당신의 스트레스도 해소해주고 시간많은 싱글들의 시간도 알맞게 소모시켜주는 것이다. 그것도 즐겁게...
심심할틈없이 평생 화려한 싱글생활을 유지해나가고 싶다면 나의 취미를 찾아보자. 그냥 취미가 아닌 내가 푹빠져 살 수있을 그런 울트라매니아가 되어보는 것이다.

무언가에 푹빠져 취미생활을 한다면 당신의 싱글생활은 그야말로 다이나믹하게 살게 될것이다.

인터넷 동호회등을 통해 같은 취미를 가진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취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또하나의 방법 .
당신의 삶을 좀더 다이나믹하게 하는 취미활동도 싱글생활의 중요한 조건중의 하나다.

 


혼자놀기 심심할때...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 - 무료회원가입 및 다양한 프로포즈방식으로 이성간의 만남제공. 선남선녀의 만남이야말로 이시대의 브란젤리나커플이라는 마인드로 최고의 커플을 최대로 많이 매칭               ★★★http://www.brangelina.co.kr 

Enjoy & Fun EF클럽! 
-무료회원가입 및 새롭운 솔루션으로 채팅의 다양화 및 맞춤검색을 통한 사용자위주의 채팅, 실시간 쪽지팅,
미팅,번개팅등 다양한 커뮤니티!                                      ★★★★★http://www.efclub.co.kr

 미팅2030                - 무료회원가입 20,30 들의 소개팅     ★★★★★http://www.meeting2030.com 

 세이팅                   -무료회원가입 speed 매칭 ,빠른 미팅 ★★★★http://www.sayting.co.kr

조이헌팅 -무료회원가입 킹카,퀸카 이상형과의 실시간 1:1즉석만남을 이루어지도록 하는 온라인 미팅      ★★★★★http://www.joyhunting.com

- 실시간1:1쪽지팅,1:1채팅,미팅신청,번개팅,폰팅,화상채팅,사랑의 스튜디오,게임,마이홈,아바타채팅,테마별만남,조이이벤트,킹카퀸카콘테스트,찜받기/보내기,데이트신청, 여성회원 완전무료~!!

 킹카닷컴   - [유료]나이트 안가고 부팅하기,미니홈피,채팅,무비팅,모델짱,노리터 ★★★★★http://www.kingca.com

 클럽5678  - [유료]성인 남,여의 쉽고 빠른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회원제 온라인 미팅.★★★★★http://www.club5678.com
차별화된 실시간 미팅신청 서비스를 제공하며 1:1미팅신청, 1:1미팅신청, 러브콜통화하기, 포토제닉감상, 이성친구사귀기, 무료영화/만화, 화상채팅, 운세를 제공하여 흥미진진하고 빠른 미팅 서비스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