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플-WhatsApp

설명
WhatsApp은 아이폰과 블랙베리에서 사용가능한 스마트폰용 메신저입니다. 이 앱은 푸쉬 알림 기술을 활용하여, 친구나 직장동료 또는 가족간에 메시지를 바로 바로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SMS 대신 WhatsApp을 사용하여 문자, 사진, 음성 노트, 동영상 보내기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은 이 앱의 기본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WhatsApp이 남다른 점
*******************************************************

추가 요금 없음 : 친구와 함께 이 앱을 한번 다운로드하면, 무한대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백만통의 문자를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WhatsApp은 인터넷 접속을 기반으로 합니다. (한국은 3G망에서 이용시 요금제에 따라 무료 인터넷 사용량이 초과되면 통신사로부터 이용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무선랜 사용시는 무료입니다.)

MMS : 비디오, 사진, 음성 노트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주고 받으려면, iPhone 3GS가 필요합니다.)

해외이용무료 : 이메일을 해외로 발생해도 요금이 추가로 부과되지 않는 것처럼, WhatsApp으로 해외로 주고 받는 것은 모두 무료입니다. 친구가 WhatsApp을 가지고 있는 한, 더 이상 비싼 국제SMS요금을 내지 않고도 문제한 문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ID/비밀번호 불필요 : 귀찮게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또 기억하라구? WhatsApp은 SMS를 보내기 위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듯이 지금 당신의 핸드폰 번호를 사용자ID로 그대로사용하며, 기존의 전화번호부와 완벽히 자동 연동됩니다.

로그인/로그아웃 불필요 : 여러 컴퓨터에서 로그인/로그아웃하느라 신경 쓸 필요 없습니다. 푸쉬 알림 기술로 WhatsApp은 항상 로그인되어 있으며, 항상 연결되어 있습니다.

친구 추가 불필요 : 연락처에 있는 사람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연락처에 있는 사람이 WhatsApp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친구목록과 비슷한 즐겨찾기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물론 이 즐겨찾기를 언제든지 원하는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메시지 : 푸쉬 알림을 놓치거나, iPhone을 꺼두었을 때도, WhatsApp은 오프라인에서 보관했다가, 다음 WhatsApp 실행 때 사용자에게 전송합니다.

상태표시 : 당신의 친구에게 현재 당신의 상태를 알릴 수 있습니다. 바쁜지, 회의중인지, 운동중인지, 지금 대화가 가능한지 상태 표시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 위치 공유 기능, 연락처 교환 기능, 대화창 배경, 알림 소리 설정, 가로보기 모드, 정확한 메시지 소인, 대화 기록 이메일로 보내기, 여러 사람에게 메시지나 MMS 동시에 보내기등등등.[자료]아이튠즈

☞앱다운로드

친해지고 싶니? 날려봐 기프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