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닐스나이핑게임

오락/문화/취미/던파 관련 2011. 4. 3. 19:53 Posted by 오늘은 더힘차게
반응형



-게임소개-

닐 스나이퍼를 이용하여 적을 사살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도중 얻은 SP와 골드로 닐스의 능력을 강화시키거나, 다른 스킬을 사용해 지원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각 스킬 설명입니다.

 

닐 스나이핑 업그래이드(단축키 Q) - SP를 소모하여 닐스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99레벨까지 가능합니다.

50레벨부터는 공격력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닐 스나이핑 경직도 업그래이드(단축키 W) - SP를 소모하여 닐스의 경직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99레벨까지 가능합니다.

50레벨부터는 경직도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닐 스나이핑 연사속도 업그래이드(단축키 A) - SP를 소모하여 닐스의 연사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1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5레벨부터는 연사속도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닐 스나이핑 범위 업그래이드(단축키 Z) - SP를 소모하여 닐스의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10레벨부터는 범위 증가량이 증가합니다.

 

닐 스나이핑 힘 증가(단축키 E) - 골드를 소모하여 힘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다른 공격스킬의 공격력에도 영향을 줍니다.

 

빙결류탄 투척(단축키 S) - 주변의 적을 모두 얼리는 빙결류탄을 투척합니다. 데미지는 없지만, 모든 적을 100% 빙결시킵니다.

 

섬광류탄 투척(단축키 D) - 주변의 적을 모두 기절시키고, 감전을 거는 섬광류탄을 투척합니다. 데미지는 없지만 모든 적을 100% 기절시키며, 감전에 걸리게 합니다. 감전에 걸린 적은 타격시 10%의 추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폭격요청(단축키 Space바) - 현재 지역에 폭격을 요청합니다. 요청하고 잠시후 그 지역에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는 폭격이 날아옵니다.

폭격에 맞은적은 높이 뜨게 됩니다. 그리고 폭발시에는 화면이 흔들립니다.

 

나이트 할로우 소환(단축키 C) - 실제와 하나도 안닮은(...) 나이트 할로우를 소환합니다. 주변의 적을 한 곳으로 끌어들이며 데미지를 연속해서 입힙니다.

 

류탄폭격요청(단축키 F) - 지나가며 류탄을 떨어트리는 폭격을 요청합니다. 지나가며 빙결류탄과 섬광류탄을 연속적으로 투척합니다.

 

 

 

게임 시스템 설명입니다.

 

모든 스킬및 업그래이드는 한번 사용&업그래이드를 하면, 그 다음번에는 더 많은 골드&SP량을 요구합니다.

이건 기본공격을 제외한 모든 스킬에 적용됩니다.

 

10레벨 단위로 보스몬스터가 등장합니다.

처음 1회에만 등장하며 덩치가 훨씬 크고, 체력과 힛리가 더 많으며 더 빠릅니다.

 

5레벨 단위로 챔피언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보스몬스터랑 같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챔피언 몬스터는 오오라에 둘러싸여 있는데, 색깔에 따라 그 능력이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챔피언 몬스터는 동레벨대 몬스터보다 모든 능력치가 2배 뛰어납니다.

그리고 능력별로 해당 부분이 추가로 강화됩니다.

흰색 - 스피드 강화

분홍색 - 힛리 강화

파랑색 - 2마리가 등장

노랑색 - HP 강화

보라색 - 모든 능력 강화

 

 

 

 

게임의 옵션입니다.

닐 스나이퍼에는 2가지 조작방식이 존재합니다.

 

마우스 조작 모드는 FPS게임처럼 마우스로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조작 모드는 실제 닐스나이퍼처럼 키보드로 사격 할 수 있습니다.

 

닐 스나이퍼 게임에는 많은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그래서 사양이 낮은분들은 렉이 생기곤 합니다.

이때 최대 오브젝트 수 제한을 조절하면 렉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을 선택하면 4가지 난이도가 나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단독으로 100스태이지였던 것을 나눴습니다.

 

이지에서는 기존의 1~30스테이지까지 가능합니다. 고블린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노말에서는 기존의 1~60스테이지까지 가능합니다. 고블린, 루가루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하드에서는 기존의 1~90스테이지까지 가능합니다. 고블린, 루가루, 타우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엑스트라는 매우 어려운 스태이지입니다.

시작시 기본으로 많은 골드와 SP가 지급되며 대기 시간도 깁니다.

모든 몬스터가 다 나오며 매우 강력합니다.

중반 이후부터는 챔피언몬스터가 등장하고,

후반부터는 모든 몬스터가 챔피언으로 등장하여 훨씬 어려워 집니다.

 


시작하면 50개의 라이프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적들이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라이프가 감소하는데, 모두 소모되면 게임오버입니다.

 

스코어 : 적을 죽이면 일정량의 스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폭격으로 죽인 적이 더 많은 스코어를 줍니다.

챔피언 몬스터는 2배의 스코어를 줍니다.▶[출처]던파 닐스나이핑게임 유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