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PG/게임] 다크스라인


표지


미션
게임 방식은 여느 RPG와 동일하게 몹을 잡고 레벨업을 하고, 스킬의 스탯을 분배하고,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때는 워프를 타고 이동한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보스가 존재하는데, 보스와 일반 잔 몹이 동시에 등장한다. 하지만 초반에는 스킬 한방이면 보스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그리고 화면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일반공격 패턴이 나가고, 소드스킬 리스트에 있는 방법으로 화변을 드래그하면 지정된 무기스킬이 발동한다. 주로 일반적인 격투기게임에 있는 기술표를 마우스나 조이스틱이 아닌 손으로 그 모양을 그려준다고 생각하면 쉽다.















또 하나 소드스킬과는 달리 마법이 존재하는데, 배운 마법 아이콘을 클릭하면 되는데, 초반부터 바닥에서 쇠가 올라오는 전체 마법을 구사하기도 한다. 다음 스테이지로의 진행은 차원의 보석조각을 3개 모으면 '차원의 문'이 열리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갈 수 있는 방식이다.





 

그리고 레벨업하는 기본적인 재미는 제공한다. 특히나 풀3D게임이어서 2D로 즐기던 것과는 또 다른 색다른 풍경을 제공해서 독특한 느낌을 제공한다. 따라서 이동도 마우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클릭을 하면 그 자리로 이동을 하고 2번 터치를 하면 기본시점으로 카메라가 조절된다. 즉, 마우스로 찍을 때마다 화면의 시점이 바뀐다는 얘기.

 

 

 

레벨업을 하면 GP를 획득하게 된다. 스킬업그레이드메뉴에서 GP를 이용해 캐릭터의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과, 서브미션은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있지만, 차원의 문은 반드시 메인 미션인 '보석조각3개'를 모아야 한다.
작성자-bonanza








☞추천 인기 앱다운로드
아이폰/안드로이드/갤럭시/옴니아2 스마트폰 앱정보 포털










친해지고 싶니? 날려봐 기프티콘!